얼마 전 SK하이닉스 직원이 블라인드에 올린 글이 화제가 됐다. 회사가 새로 열가지의 임직원 복지 혜택을 도입하는데 그중 전 직원에게 시가 100만원이 넘는 명품 의자를 지급한다는 내용이 있다는 것이다. 글을 올린 해당 직원은 "오늘 취해서 집에 못 들어 갈 것 같다"고 대대적인 환영의 뜻을 표했다.
국민의힘의 공천이 곧 당선으로 받아들여지는 보수색이 짙은 경주시 기초의원 공천에 대한 말이 많다. 국회의원이 선거구별 공천자를 추천하기 위해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가 일반 시민들에게 알려지면서 공정성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경북도의회는 12일 경북도의회 조직진단 및 인력운영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착수보고회는 고우현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의회사무처장, 경북도 정책기획관실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소속 고경훈 박사의 연구 개요와 세부 계획에 대한 착수보고 및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발표가 이뤄졌다
이우청(사진) 김천시의회 의장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도의원 선거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4선 시의원의 연륜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경북도의회라는 더 큰 무대에서 시민과 함께 김천의 더 큰 내일을 열어가기로 했다.
이강덕 포항시장(59·국민의힘)이 3선 도전을 공식 선언하고 12일 오후 포항시남구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포항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했다.
포항시의회 지진피해대책특별위원회는 지난 11일 위원회를 열고 지진피해지원금 결정 및 지원현황, 추후 계획과 지진백서 발간에 대해 보고받고 향후 대책마련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오는 6월 1일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주시 기초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소속 공천신청자가 총 35명인(비례포함) 것으로 나타났다.
대구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시민 편익 사업들의 홍보를 강화해 시민들이 필요한 혜택을 보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대구시 서구 비산2·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가게의 나눔 실천중 하나인 '착!착!착!착! 착한 대구캠페인'에 가입한 새동산병원과 착한병원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시는 항공사진의 체계적인 관리로 공간정보의 다각적 활용 및 역사적인 도시정보의 확보를 위해 1973년부터 매년 항공사진을 촬영해 공공기관은 물론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구보건대학교는 11일 대구시 북구청에서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 컨소시엄 구축을 위해 대구시 북구청과 대구과학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대구시는 산업현장에 필요한 숙련된 현장인력을 양성·지원해 지역 내 중소기업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지역 고용을 증진하기 위해 4월부터 '2022년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칠곡군은 법인세법에 따라 납세의무를 지닌 법인으로 2021년 12월말 결산법인에 대해 오는 5월 2일까지 법인지방소득세를 신고·납부 받는다.
김천시는 지난 11일 김천시청 2층 회의실에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어린이 소학(小學)행 교육을 위한 어린이집 연합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경북도청년연합회 성주군 청우회는 지난 9일 성밖숲에서 회원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봄맞이 환경정화 및 머문자리 아름답게 캠페인을 시행했다.
고령군에서 실시한 '경북청년예비창업가 육성사업'을 통해 로컬청년들이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하며 창업에 발돋움하고 있다.
구미시가 중소·벤처기업의 산업환경 변화 대응력을 제고하고 자생력 확보를 위한 기업 맞춤형 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김광열 국민의힘 영덕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오는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청도군 화양읍 서상1리 마을 주민과 공무원들이 지난 11일 청도읍성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경산시는 여름철 우기시 침수와 하수관로 막힘을 예방하고자 지역내 퇴적물이 있는 하수관로와 자인면 일언리 외 28개소 4347km에 대해 4월 중 준설공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